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얼마예요' 안소미, 남편 김우혁 술버릇에 "나가!"…봉고차 불러 진짜로 나갔다 "너무해"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얼마예요' 안소미(사진제공 = TV CHOSUN)
▲'얼마예요' 안소미(사진제공 = TV CHOSUN)
'얼마예요'에 개그우먼 안소미가 출연해 남편의 술 버릇에 대해 폭로했다.

안소미는 18일 방송된 TV CHOSUN '인생감정쇼 얼마예요?'에 출연해 남편 김우혁이 가출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안소미는 남편의 못된 술 버릇에 참다못해 어느 날 김우혁에게 "나가!!!"라고 소리쳤다. 남편이 잘못했다고 할 줄 알았는데 진짜로 짐을 싸는 것을 보고 당황한 안소미는 자존심을 접어가며 남편 김우혁을 말렸지만, 김우혁이 이에 아랑곳하지 않은 채 봉고차까지 불러 떠났다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김우혁은 "진짜 헤어질 생각으로 당차게 나갔지만 갈 곳이 없어 5일 만에 집에 다시 들어왔다"라고 쓸쓸한 결말을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얼마예요' 안소미(사진제공 = TV CHOSUN)
▲'얼마예요' 안소미(사진제공 = TV CHOSUN)
배우 이철민의 아내 김미경은 아들보다 더 유치하게 구는 남편 이철민에 대해 폭로했다. 날이 너무 좋아 아들, 남편과 함께 산책 나간 김미경은 행복해하는 이철민을 보며 "나오니까 좋지?"라고 물었지만 이철민이 "집에서도 가을 하늘 다 보이는데 굳이 여기까지 왜 데려온 거야"라고 정색한 사실을 폭로했다.

여성 출연자들의 비난이 이어지자 이철민은 "아내가 주도한 일에는 좋아도 좋다고 하기가 그렇다"라고 말해 더 큰 분노를 샀다.

한편, '부부 공방전 – 너의 죄를 알렸다'에서는 성우 안지환의 아내 정미연이 "남편이 아무 말 없이 사라진다"라며 당구장에서 사는 안지환을 고발했다. 뿐만 아니라 "남편이 집에서 휴대전화를 쥐고 산다"며 불만을 토로하자 안지환이 "사사건건 간섭하고 잔소리하는 아내 때문에 못 살겠다"며 맞대응에 나섰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