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tvN 드라마 스테이지 '오우거', 박용우ㆍ고원희ㆍ김원해ㆍ염혜란 등이 선사하는 웰메이드 스릴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드라마 스테이지 2020 - 오우거’ (사진제공=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 - 오우거’ (사진제공=tvN)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이 첫 작품 ‘오우거’에서 열연을 펼칠 명품배우 라인업을 19일 공개했다.

'오우거'는 도박중독자 형이 자신의 마지막 돈줄이었던 동생이 사라지자 그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생활 스릴러이다. 동생을 찾아간 곳에서 어딘지 수상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서 미스터리를 더할 예정이다.

'오우거'에는 박용우, 고원희, 김원해, 염혜란, 이영석, 최웅 등 명품 연기파 배우를 대거 출연한다. 박용우는 '한수'역으로 도박장을 전전하며 사채업자에게 쫓기는 형을, 최웅은 부지불식간에 사라진 한수의 동생인 ‘한철’역으로 등장한다.

고원희와 김원해, 이영석, 염혜란은 동생이 살던 아파트의 ‘의문의 이웃’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심리적 공포심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고원희는 한철의 옆집 이웃이자 사람이 죽은 집에서 사는 여인 ‘나연’역을 맡는다. 김원해는 박용우를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이웃이자 택시기사 ‘석환’으로, 이영석은 시력을 잃어가는 괴팍한 이웃 ‘춘배’를, 염혜란은 정신이 오락가락하는 의문의 인물인 ‘선녀’역으로 분한다.

이 밖에도 사채업자 ‘금사장’역에 윤경호, 형사 역할에 박진우, 한수의 동생 ‘한철’의 약혼녀 역할에 최윤소 등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작품의 완성도를 더 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 프로그램이다. CJ ENM의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O’PEN)’ 공모전에서 당선된 10개 작품으로 구성된다. 23일 밤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12월 18일에 방송되는 4회부터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