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매드포갈릭 겨울 신메뉴 출시, 21일 단 하루 퀴즈 이벤트 11만원 상당 식사권 증정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매드포갈릭이 겨울 신메뉴 출시 이벤트(사진제공=메드포갈릭)
▲매드포갈릭이 겨울 신메뉴 출시 이벤트(사진제공=메드포갈릭)
매드포갈릭이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21일 단 하루 동안 100% 당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겨울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는 이색적인‘MAD AURORA’ 콘셉트의 겨울 신메뉴 출시에 앞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독보적인 레시피로 개발된 매드포갈릭의 겨울 신메뉴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100% 즉석 당첨 방식’으로 진행되는 매드포갈릭 겨울 신메뉴 출시 퀴즈 이벤트는 11만 원 상당의 4인 식사권부터 겨울 신메뉴 그리고 매일 아침 신선한 과일로 직접 갈아 만드는 에이드까지 풍성한 경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매드포갈릭이 겨울 신메뉴 출시 이벤트(사진제공=메드포갈릭)
▲매드포갈릭이 겨울 신메뉴 출시 이벤트(사진제공=메드포갈릭)
매드포갈릭 겨울 신메뉴 출시 퀴즈 이벤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매드포갈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하여 이벤트 당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 알림을 통해 전송되는 퀴즈 이벤트 안내를 확인 후, 네이버 검색창에 ‘매드포갈릭 겨울 신메뉴’를 검색하여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이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는 ▲4인 식사권, ▲2인 식사권, ▲겨울 신메뉴 5종, ▲겨울 시즌 스페셜 와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으로, 당첨 쿠폰은 익일 매드포갈릭 멤버십 내 ‘마이쿠폰함’에 자동 탑재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매드포갈릭의 유니크한 레시피와 더불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퀴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