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웨이브, '어하루' 스페셜 영상 독점 공개 "이대로 보내긴 너무 아쉬워"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어하루' 비하인드(사진제공=웨이브)
▲'어하루' 비하인드(사진제공=웨이브)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가 21일 종영을 앞두고 메이킹 영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콘텐츠웨이브(대표 이태현)는 웨이브 모바일 ‘5GX 미디어’ 메뉴를 통해 ‘어쩌다 발견한 하루’ 미공개 스페셜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

MBC 미니시리즈 ‘어하루’는 독특한 설정과 톡톡 튀는 청춘 배우들의 열연으로 방송 2주차부터 화제성 1위를 기록하는 등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특히 온라인 시청이 두드러졌다. 웨이브에서 ‘어하루’ VOD는 방영일 기준, 드라마 시청점유율 10% 수준에서 최대 15%까지 치솟기도 했다.

▲'어하루' 비하인드(사진제공=웨이브)
▲'어하루' 비하인드(사진제공=웨이브)
웨이브는 ‘어하루’ 미공개 메이킹 영상, NG 컷, 커플 영상 등 20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더불어 촬영지, BGM, 소품 등 알짜 정보도 영상 하단에 제공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이상우 콘텐츠웨이브 서비스본부장은 “젊은 세대가 주 시청층인 ‘어하루’는 TV시청률에 비해 웨이브 등 온라인에서의 반응이 훨씬 뜨거웠다”라며 “드라마 종영을 아쉬워하는 웨이브 이용자들을 위해 스페셜 영상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웨이브는 ‘어하루’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페셜 영상에 삽입된 추가 정보 관련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배우 친필 사인, 포스터, 웨이브 이용권을 증정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