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서지혜, 퍼스트룩 12월호 스톤헨지 주얼리 화보 공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서지혜(사진제공=스톤헨지)
▲서지혜(사진제공=스톤헨지)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가 배우 서지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서지혜는 ‘아트 홀릭(Art Holic)’을 테마로 예술적 감성이 충만한 지적인 여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을 보여준 컷에서 그녀는 블랙 테일러드 코트에 곡선과 직선의 연결이 모던한 이어링과 네크리스로 페미닌한 터치를 더했다.

▲서지혜(사진제공=스톤헨지)
▲서지혜(사진제공=스톤헨지)
석고상에 살짝 기댄 포즈의 컷에서는 스퀘어 네크라인 블라우스에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모티브의 럭키유(LUCKY U)’ 주얼리를 매치했다. 먼 곳을 응시하는 그녀의 깊이 있는 눈빛이 함께 어우러져 감각적인 무드가 느껴진다.

그리스 여신이 연상되는 컷에서 서지혜는 절개와 트임이 들어간 드레스에 클래식한 레더 스트랩 워치를 함께 매치해 지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미세한 움직임에도 영롱하게 빛나는 하트 댄싱 스톤 이어링과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더해 청순함을 극대화시켰다.

▲서지혜(사진제공=스톤헨지)
▲서지혜(사진제공=스톤헨지)
한 폭의 아름다운 그림을 보는듯한 컷에서는 베이지 셔츠 드레스에 입체감 있는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더했다. 여기에 흩날리는 꽃잎을 형상화한 이어링과 로즈 골드 주얼리를 레이어드 해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서지혜(사진제공=스톤헨지)
▲서지혜(사진제공=스톤헨지)
퍼프 소매 블라우스를 입은 컷에서 서지혜는 달 속에 반짝이는 별을 담은 댄싱스톤 스텔라 주얼리에 다양한 소재의 링을 매치해 청아한 분위기의 정점을 찍었다.

한편, 서지혜는 오는 12월 14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서단 역으로 출연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