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프라이머리, 따뜻한 감성 두 번째 프로젝트 ‘3-PAKTORY02’ 발매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

▲프라이머리(사진 = 아메바컬쳐)
▲프라이머리(사진 = 아메바컬쳐)
음악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가 숫자 연부작 ‘3’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돌아온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소식이 담긴 커넥트 영상을 공개하며 10일 ‘3-PAKTORY02’ 발매를 알렸다.

‘3-PAKTORY01’ 타이틀곡 '우주' 뮤직비디오 속 장면으로 시작되는 커넥트 영상은 '지직' 소리와 함께 화면이 전환,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전주와 함께 두 남녀의 로맨틱한 모습이 담긴 ‘3-PAKTORY02’ 스포일러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1월 숫자 연부작 ‘3’의 첫 번째 작품을 선보였던 프라이머리는 2개월 만에 두 번째 프로젝트를 공개하며 정규 3집을 향한 가열찬 행보에 나섰다. ‘3-PAKTORY02’는 전작의 음울한 분위기와는 상반된 감성을 담아낸 앨범으로, 캐롤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따뜻한 사랑 노래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다.

특히 프라이머리는 첫 작품에서 몽환적이면서 실험적인 음악으로 마니아층의 호응을 이끈 데 이어 ‘3-PAKTORY02’를 통해선 대중적 니즈를 구현한 특유의 사운드로 다채로운 음악적 변주를 꾀할 계획이다.

예측 불가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독보적인 음악 세계관을 보여주고 있는 프라이머리가 ‘3’ 프로젝트를 통해 어떤 결과물을 완성할 지 음악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프라이머리의 새 싱글 앨범 ‘3-PAKTORY02’는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