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용진, ‘이별의 한 가지 장점’ 뮤비에 남경읍ㆍ지현우ㆍ정대현 등 총출동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

▲김용진(사진 = STX라이언하트)
▲김용진(사진 = STX라이언하트)
김용진의 뮤직비디오에 남경읍ㆍ지현우ㆍ정대현 등 소속사 식구들이 총출동했다.

6일 STX라이언하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김용진의 새 디지털 싱글 ‘이별의 한 가지 장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남경읍ㆍ지현우ㆍ정대현 등 소속사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한 편의 옴니버스 형식의 영화를 만들어냈다.

먼저 영상 도입부에 쓸쓸한 하늘을 배경으로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신곡 타이틀 ‘이별의 한 가지 장점’이 삽입되어 시선을 끌었다. 이어 김용진을 비롯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에서 빼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은 방세진, 앞으로의 도약을 펼쳐나갈 김진하, 가수와 연기자를 오가는 만능 엔터테이너 지현우가 차례대로 등장해 각자의 이별 후 아픔을 연기했다.

중간에는 “‘사랑한다’는 없다고 / ‘사랑했다’가 맞다고”라는 이별을 겪어본 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 한 소절이 공개되며 몰입도를 높였다.

또 뮤지컬 배우들의 연기도 압도적이었다. 탄탄한 실력을 갖춘 임재현과 다양한 루트로 종횡무진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남경읍, 무대 위 주조연으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각인시킨 랑연의 눈물연기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적셨다. 이 외에도 올라운더 아티스트 정대현, 신인 배우 류지은, 폭넓은 연기를 아우르는 이윤진까지 표정 연기만으로 음원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역대급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이끈 김용진의 새 디지털 싱글 ‘이별의 한 가지 장점’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