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미운우리새끼(미우새)' 김건모, 장지연 위한 감동 프러포즈 "그댈 사랑합니다"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미운우리새끼(미우새)' 김건모, 장지연에 프러포즈(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미운우리새끼(미우새)' 김건모, 장지연에 프러포즈(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 김건모가 장지연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8일 방송된 SBS '미우새'에서는 김건모가 예비신부 장지연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건모는 '개그계 삼대천왕' 장홍제, 임준혁, 이준형과 함께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먼저 준비한 소주병 뚜껑으로 자신의 노래 '사랑합니다'의 가사인 '나 태어나 그댈 만나게 한 운명에 감사해요. 그대와 나 영원히'라는 메시지를 만들었다. 마지막에는 '오빠 잘 키워줘'란 메시지도 덧붙였다.

프러포즈를 준비하며 김건모는 "내가 상상했던 결혼이 현실이 되니 새 앨범을 내는 기분이다. 또 다른 나의 신곡을 내는 기분이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전하며, "(장지연은) 마음이 참 예쁘다"라고 말하는 등 팔불출 면모를 보였다.

김건모는 "집에 초대했는데 어머니와 장 교수가 아무 것도 아닌 이야기에 깔깔 대며 웃는 모습을 보는데 너무 좋은 거다. 이게 결혼이구나 싶었다"라며 "그 다음날 바로 아버님 봬러 가자고 했다"라고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전했다.

마침내 프러포즈 준비가 끝나고, 장지연이 집으로 들어왔다. 김건모는 준비했던 팀의 '사랑합니다'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첫 소절을 부르기도 전에 감정에 북받쳤고, 노래를 제대로 이어가지 못했다.

김건모의 세레나데에 장지연은 물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들과 어머니들까지 감동했다. 세레나데가 끝난 뒤에 장지연은 김건모와 진한 포옹을 나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