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20 기대주' 김국헌X송유빈, '비오브유(B.O.Y)' 패션 화보 공개…치명美 발산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

(사진제공=패션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
(사진제공=패션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

그룹 비오브유(B.O.Y) 김국헌, 송유빈이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는 지난 11일 비오브유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비오브유는 감미로운 보이스만큼이나 감각적인 룩으로 차려입은 채 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아티스트로서의 성숙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러 예능과 방송 활동 등을 통해 환상의 짝꿍임을 보여준 두 사람은 촬영이 시작되자 웃음기를 빼고 진지하게 임해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우월한 옷맵시와 완벽한 표정 연기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제공=패션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
(사진제공=패션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

비오브유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YES24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판매되는 ‘인디드’ vol.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모습이 담긴 디지털 필름은 ‘인디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될 예정이다.

감성적인 발라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깔의 음악으로 가득한 비오브유의 첫 번째 앨범은 내년 1월 7일 발매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오는 24~25일 서울 종로구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미니콘서트 ‘Dear, YOU(디어, 유)’를 개최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