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놀토' 라이머-안현모, 베이비 복스 겟업(get up)ㆍ엑소 그래비티(Gravity) 가사 도전…언양불고기 획득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놀토' 라이머-안현모(사진제공=tvN)
▲'놀토' 라이머-안현모(사진제공=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 라이머와 안현모 부부가 출연해 베이비 복스의 겟업(get up)과 엑소의 그래비티(Gravity) 가사를 받아쓰기 했다.

14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서 라이머와 안현모는 베이비 복스의 겟업(get up)과 엑소의 그래비티(Gravity) 에 도전해 백짬뽕과 언양불고기를 맛봤다.

1라운드에서는 백짬뽕을 걸고 베이비 복스의 '겟업' 가사를 맞춰야 했다. 라이머는 "지금처럼 피처링 개념이 없던 시절에 세션으로 많은 노래에 참여했다"라고 자신만만 했다.

하지만 라이머는 실패를 계속했고 힌트 사용에서도 고집을 피우며 안현모와 티격태격했다. 라이머는 붐카 힌트를 얻기 위해 베이비복스의 '겟업' 노래에 맞춰서 춤까지 췄다. 하지만 문제 나오기 직전에 춤을 멈추면서 원망을 들었다. 붐카 힌트를 통해서 피오가 마지막 가사 '너를'을 맞췄다. 피오의 활약으로 백짬뽕 두그릇을 나눠먹었다.

2라운드에서는 언양불고기를 걸고 엑소의 '그래비티'에 도전했다. 계속된 실패 끝에 마지막 듣기에서 혜리가 "빌리브라는 단어 속"이라는 답을 찾아냈다. 안현모는 빌리브의 스펠링을 얘기하며 "글자수로 봐도 맞네"라고 했다. 또 "believe라는 단어 속에 lie라는 단어가 있다"라고 속 뜻까지 발견했다. 라이머는 마지막까지 "이 단어를 본 적 이 있다"고 말했고 안현모는 엔딩 요정으로 활약했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