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슈가맨3', 27일(오늘) 결방…태사자부터 양준일까지 '시즌3 베스트' 편성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슈가맨3' 양준일(사진제공=JTBC)
▲'슈가맨3' 양준일(사진제공=JTBC)

태사자·양준일·최연제·이소은·ART·애즈원·45RPM·LPG 등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시즌3(이하 슈가맨3)'가 소환한 화제의 슈가맨들을 다시 만난다.

27일 JTBC 편성표에 따르면, JTBC는 이날 오후 9시 '슈가맨3' 5회가 아닌 '슈가맨3 시즌 베스트'를 방송한다. '슈가맨3 시즌 베스트'에서는 태사자·양준일·최연제·이소은·ART·애즈원·45RPM·LPG 등 지금까지 시즌3에 출연했던 '슈가맨'들의 무대들을 모아서 방영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달 29일 첫 방송을 시작한 '슈가맨3'는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한 시대를 풍미하다 사라진 추억 속 가수 '슈가맨'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서 태사자와 최연제가 출연한데 이어 양준일, 이소은, A.R.T, 애즈원, 45RPM, LPG 등 다양한 가수들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최근 '온라인 탑골공원'으로 젊은 세대들에게도 관심을 받았고, 세련된 음악과 패션 감각으로 '탑골 GD'라는 수식어를 얻었던 양준일은 약 20년 만에 '슈가맨3'를 통해 무대를 선보였다. 그를 향한 관심은 확산됐고, 오는 31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 2019 ‘양준일의 선물’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