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화가 좋다, 작은 아씨들ㆍ히트맨ㆍ21 브릿지: 테러 셧다운ㆍ미스터 주: 사라진 VIPㆍ보디가드ㆍ감쪽같은 그녀ㆍ내안의 그놈 소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작은 아씨들
▲작은 아씨들
'영화가 좋다'에 작은 아씨들, 히트맨,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보디가드, 감쪽같은 그녀, 내안의 그놈 등이 소개된다.

28일 방송되는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에는 '작은 아씨들'과 '히트맨'이 나온다. 시얼샤 로넌, 엠마 왓슨, 플로렌스 퓨 주연의 '작은 아씨들'은 네 자매와 이웃집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을 담은 드라마로 세계적인 명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 했다. 2020년 2월 12일 개봉 예정.

▲히트맨
▲히트맨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주연의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 요원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이다. 2020년 1월 22일 개봉 예정.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소문의 시작'은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이다. 채드윅 보스만, J.K. 시몬스, 시에나 밀러가 출연하며 경찰 연쇄 살해 사건의 범인을 쫓는 베테랑 경찰의 강력한 액션버스터다. 내년 1월 1일 개봉한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미스터 주: 사라진 VIP
'특집 아찔한 인터뷰'는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주연의 '미스터 주: 사라진 VIP'다.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이 갑작스런 사고로 동물의 목소리가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다. 2020년 1월 개봉 예정.

▲보디가드
▲보디가드
'토요 명화가 좋다'에는 케빈 코스트너, 휘트니 휴스턴 주연의 '보디가드'다. 1992년 개봉한 영화는 전직 대통령을 경호했던 보디가드와 세계적인 톱스타 여가수의 이뤄질 수 없는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모두의 인생 로맨스.

▲감쪽같은 그녀
▲감쪽같은 그녀
'1+1'은 '감쪽같은 그녀'와 '내안의 그놈'이다. 나문희 김수안 주연의 '감쪽같은 그녀'는 동네를 주름잡으며 나 혼자 잘살고 있던 ‘말순’ 할매 앞에 다짜고짜 자신을 손녀라고 소개하는 열두 살 ‘공주’가 찾아오는 이야기를 그린다.

▲내안의 그놈
▲내안의 그놈
'내안의 그놈'은 진영, 박성웅, 라미란 등이 출연하며 우연히 옥상에서 떨어진 남고생과 몸이 바뀐 엘리트 아재가 첫사랑의 딸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특집 친절한 기리씨'에는 결산, 2019년 한국 영화계 4 한국영화의 해외 성과로 해외에서 한국영화의 위상을 드높인 '기생충'과 '악인전'을 비롯, 한국영화의 해외 진출과 기록을 확인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