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C9 NEW 걸그룹’ C9걸즈, 정식 팀명 ‘시그니처(cignature)’ 확정…2월 데뷔 준비 박차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

▲시그니처(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시그니처(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14일 C9엔터테인먼트(이하 C9엔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예 걸그룹 C9걸즈(가칭)의 오피셜 로고 이미지를 공개, 정식 팀명이 ‘시그니처(cignature)’로 확정 되었음을 알렸다.

C9엔터에서 야심차게 론칭하는 걸그룹 시그니처(cignature)는 팀명 그대로 “가요계의 시그니처가 되겠다”라는 멤버들의 당찬 각오와 의미가 담겨 있다. 더불어 가로 버전과 세로 버전으로 나뉘어 있는 로고 속에는 과연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지 계속해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시그니처는 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까지 탄탄한 기본기는 물론이고 매력적인 비주얼까지 고루 갖춘 일곱 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해 말 정식 데뷔에 앞서 개인 프로필 이미지 및 영상을 선공개 한 바 있다.

▲시그니처(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시그니처(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당시 멤버들은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두루 발산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C9엔터 측은 “시그니처는 현재 2월 중 앨범 발매를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0년 K-POP 가요계를 대표하는 새로운 걸그룹의 탄생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