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JTBC, ‘2020 도쿄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우즈베키스탄전 생중계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2020 도쿄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사진제공=JTBC)
▲‘2020 도쿄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사진제공=JTBC)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조 1위를 사수하기 위해 우즈베키스탄과 맞붙는다.

JTBC와 JTBC3 FOX Sports는 15일 태국 방콕 탐마삿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2020 도쿄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대한민국 대 우즈베키스탄 경기를 단독 중계한다. 현재 조별리그 C조 1위(2승)에 올라있는 U-23 대한민국 대표팀은 이번 3차전 경기를 통해 1위 굳히기에 나선다.

세계 최초 올림픽 9회 연속 진출의 대업을 달성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김학범 호는 중국과 이란전에서 스타팅이 7명이 바뀌는 등 변칙적인 전술을 활용해 8강 고지에 선착했다. 그러나 개최국 일본이 예선 탈락하는 이변이 발생하며 대회 3위 내만 올림픽 진출이 가능하게 됐다. 조 1위로 수월한 토너먼트전을 가져가야할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다.

우즈베키스탄은 직전 동대회 우승팀으로 ‘디펜딩 챔피언’이다. 8강을 확정했지만 대회 우승과 올림픽 진출 두 마리 토끼 사냥에 나선 대표팀에겐 반드시 넘어야할 산이다. 한국은 우즈베키스탄과의 경기에서 승리할 시 D조 2위와 19일 저녁 7시에 토너먼트를 치른다.

JTBC ‘2020 도쿄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대한민국 대 우즈베키스탄 경기는 15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