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차정원, 커피차 선물에 맑은 미소 "'유별나! 문셰프', 대박 기원"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유별나 문셰프' 차정원 커피차 인증샷(사진제공=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유별나 문셰프' 차정원 커피차 인증샷(사진제공=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유별나! 문셰프'에 출연하는 배우 차정원이 커피차 선물에 밝은 미소를 지었다.

차정원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추운 날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채널A 새 미니시리즈 ‘유별나! 문셰프’에서 동경과 열등감에 사로잡힌 디자이너 임현아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인 차정원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에서 보내준 커피차 선물을 받고 촬영 관계자들과 함께 따뜻한 휴식 시간을 가졌다.

공개된 사진 속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배우 차정원의 ‘유별나 문셰프’ 대박을 기원합니다”라는 애정 어린 문구 아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차정원은 늘씬한 자태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얼굴을 클로즈업한 사진에서는 차정원의 티없이 맑은 피부와 사랑스러운 미소가 돋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청순한 마스크와 오랜 시간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구축해온 차정원은 2019년 MBC ‘특별근로 감독관 조장풍’, SBS ‘절대 그이’에 이어 올해 ‘유별나! 문셰프’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빼어난 패션 감각으로 20대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의 뮤즈로 활동 중이며, 2020년에도 핫라이징 스타의 면모를 이어갈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