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사랑의 불시착' 김아라, 양상국과 삼각관계?…탈북민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커버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이제 만나러 갑니다'(사진제공=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사진제공=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양상국이 '사랑의 불시착' 출연배우 김아라와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26일 방송되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이하 ‘이만갑’)에서는 개그맨 양상국이 여성 출연자들과 삼각관계에 놓여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탈북민 고등학생이 나와 방탄소년단 안무를 선보인다.

이날 ‘이만갑’에서는 설 특집을 맞이하며 개그맨 양상국이 두 여자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나쁜 남자를 연기한다. 상대역은 인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 중인 여성 출연자인데, 두 사람이 실감 나게 콩트를 하던 도중 의문의 여자가 습격해 양상국에게 등짝 스매싱을 날려 스튜디오가 충격에 휩싸인다. 과연 세 남녀 사이에는 어떤 사연이 있을지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탈북 새내기 고등학생이 출연해 북한 청소년들 사이에 부는 춤바람을 공개한다. 북한에서 유행하는 자본주의식 막춤을 선보이자 전 아나운서 김일중은 연신 어깨를 들썩이며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이어 이 탈북민 출연자는 현재도 춤을 배운다고 밝히며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선보인다. 귀여운 탈북민 고등학생의 방탄소년단 커버댄스는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