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실력파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진저, 첫 EP ‘SUNBEAMS’로 선사할 독보적 사운드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

▲진저(사진제공=굿투미츄(goodtomeetyou) )
▲진저(사진제공=굿투미츄(goodtomeetyou) )
레이블 굿투미츄(goodtomeetyou) 소속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진저(g1nger)가 3일 첫 EP 앨범 ‘SUNBEAMS(선빔스)’를 발매한다.

진저의 음악적 향취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SUNBEAMS’는 ‘힘들 때일수록 해를 쬐고 광합성을 해야 한다’라는 주제를 담아냈으며, 각 트랙마다 유기적인 메시지와 오묘한 사운드의 변화로 독특한 분위기의 앨범을 완성했다.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된 ‘SUNBEAMS’는 사랑하는 사람의 향을 이야기한 지바노프(jeebanoff) 피처링의 타이틀곡 ‘T-shirts(티셔츠)’를 비롯해 지난해 굿투미츄에 합류하며 선공개한 ‘winter SLEEP(윈터 슬립)’, 음악하며 힘들었던 때의 회상과 동료애를 담은 ‘SICK LIGHT(시크 라이트)’, 엄마를 향한 애정과 사랑을 듬뿍 담은 ‘young girls(영 걸스)’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녹여냈다.

특히 진저는 절친이자 프로듀서인 우람(WURAM)과 함께 ‘SUNBEAMS’를 총괄 프로듀싱해 싱어송라이터로의 역량을 함께 보여줄 예정으로, 차분하면서 딥하게 스며드는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진저는 2018년 5월 ‘Dawnlight(다운라이트)’로 데뷔한 후 ‘Happy sad carpet(해피 새드 카펫)’ 등의 발매곡을 통해 감각적인 보컬과 개성 강한 자작곡으로 알앤비씬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해 지바노프, 판다곰, 히피는 집시였다 등이 소속된 레이블 굿투미츄에 합류해 첫 EP 수록곡 ‘winter SLEEP’를 선공개하는 등 인상 깊은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진저의 첫 EP ‘SUNBEAMS(선빔스)’는 6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음반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