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기생충'(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농심은 짜파구리 조립법을 11개 언어로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을 게재했다.
농심은 "'기생충'과 함께 '짜파구리'에 대한 세계 각국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다"라며 "누구나 손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언어로 안내 영상을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농심)
농심은 작품 흥행과 발맞춰 '짜파구리' 홍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농심은 이달 7일 '기생충'이 개봉한 영국에서 영화 포스터 패러디와 조리법을 넣은 홍보물을 만들어 '짜파구리'를 알리고 있다.
'짜파구리'는 2009년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누리꾼이 자신만의 이색 조리법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은 조리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