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시그니처, '블루룸 라이브' 첫방송 시청자 42만명 돌파 '대세 시그널'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

▲시그니처(사진제공=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시그니처(사진제공=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시그니처는 지난 17일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 댓글 및 Q&A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여러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시그니처 멤버들은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까지 4개국어로 준비한 인사말과 함께 방송 전 트위터 해시태그를 통해 받았던 사전 질문 및 실시간 댓글을 확인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펼쳤다.

무서운 속도로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상승하고 있는 시그니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해 각자 좋아하는 장면과 아쉬운 장면, 촬영장에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재치 넘치는 'TMI'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또 데뷔 쇼케이스 당시 엑소의 '몬스터', 걸스데이의 '달링' 커버 무대를 꾸몄던 시그니처는 완벽한 무대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후 시그니처는 '커버맛집'으로 불리며 팬들에게 몬스타엑스, 엑소, BTS 등 다양한 가수들의 커버 무대를 요청받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에 대한 의미심장한 스포를 살짝 공개했다. 시그니처는 "리드 싱글 A는 두 개의 앨범이 합쳐져서 하나가 되는 거다. 다음 앨범에서"라며 이야기를 중단해 다음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 밖에도 시그니처는 '눈누난나', '시그니처' 등 100% 애드리브로 진행된 4행시부터 데뷔곡 '눈누난나'를 처음 들었을 때 느꼈던 대박 예감과 유독 예쁜 의상으로 주목받은 러블리 의상에 관한 칭찬 등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이야기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날 시그니처는 블루룸 라이브 첫 방송임에도 누적 시청자수 42만명을 돌파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데뷔 2주만에 대세 걸그룹으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한편 데뷔곡 '눈누난나'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는 시그니처는 음악 프로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가요팬들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있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