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내 안의 발라드' 김동현ㆍ문세윤ㆍ유재환ㆍ윤현민ㆍ장성규ㆍ주우재, 1회 예고편 속 드러난 발라드 욕망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

▲'내 안의 발라드'(사진제공=Mnet)
▲'내 안의 발라드'(사진제공=Mnet)
'내 안의 발라드'에서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21일 첫 방송되는 Mnet 최초 발라드 버라이어티 '내 안의 발라드'가 출연진 6인의 험난한 앨범 발라드 도전기를 예고하는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개그맨 문세윤, 작곡가 유재환, 배우 윤현민, 방송인 장성규, 모델 겸 배우 주우재 등 예능 대세 6인이 서울 모처 스튜디오에서 MC 한혜진과 만난 모습이 담겼다.

한혜진은 "이제 여러분은 자신이 이름을 건 발라드 앨범을 내게 된다"라고 선언했다. 이후 김동현과 문세윤은 목을 풀며 발라드 가창 준비에 돌입했고, 장성규는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 즉석에서 날계란을 섭취하며 꿀성대를 만들기 위한 열의를 보였다.

견제도 시작됐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아님에도 "오랜만에 싸울래요?" "사람 치겠어요" "매니저" 등을 외치며 점점 예민해진 모습을 폭발, 발라더 변신에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특히 문세윤과 주우재, 한혜진은 눈물을 흘려 그들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발라드 명곡을 발견하는 재미에 더해 음악 전문 채널다운 멋진 무대를 선사할 초보 발라더들의 진짜 앨범 도전기 Mnet ‘내 안의 발라드’는 21일 금요일 저녁 9시 첫 방송된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