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하이바이, 마마!' 넷플릭스 통해 22일부터 전 세계 공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하이바이, 마마!' 김태희, 이규형(사진제공=넷플릭스)
▲'하이바이, 마마!' 김태희, 이규형(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가 김태희, 이규형 주연의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를 서비스한다.

22일 첫 방영되는 tvN '하이바이, 마마!'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지역은 첫 방영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공개되며, 일본과 그 외 지역은 4월 19일 전회차 동시 공개된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

'하이바이, 마마!'는 뜻밖의 기회를 얻어 ‘기간 한정’ 사람이 된 차유리가 한번도 안아보지 못한 딸을 다시 만나 그리는 애틋한 모성애와 납골당 귀신들의 사연을 해결해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로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매 작품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김태희는 2015년 '용팔이' 이후 5년 만에 컴백, 이승을 맴도는 고스트 엄마 차유리 역을 맡아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의사요한'까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잡은 이규형은 첫사랑이자 아내였던 차유리와 사별 후 슬픔을 딛고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조강화로 분한다.

'하이바이, 마마!'는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유제원 감독과 '고백부부'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유쾌한 공감을 이끌어낸 권혜주 작가가 의기투합해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휴먼 판타지를 기대케 한다.

고스트 엄마 차유리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 '하이바이, 마마!'는 22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차례로 만날 예정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