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알렉사, 카리스마+파워 퍼포먼스로 글로벌 눈도장 ‘기대 UP’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

▲알렉사(사진제공=지비레이블)
▲알렉사(사진제공=지비레이블)
쟈니브로스(ZANYBROS)의 첫 자체 제작 아티스트 알렉사의 선공개곡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알렉사는 25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3월 초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싱글 선공개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해 10월 국내 여자 솔로 가수로는 처음으로 시도하는 아프로비트(AFORBEAT),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댄스곡 ‘BOMB(밤)’으로 데뷔한 알렉사는 A.I를 소재로 SF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글로벌 K-POP 팬들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선공개곡 뮤직비디오 역시 알렉사의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 화려한 영상미로 가득 차있다. 2019년 괴물신인 답게 데뷔곡보다 더 파워풀한 안무로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3월초 공개될 타이틀곡은 데뷔곡보다 더 커진 스케일과 확장된 세계관이 담기며 팬들의 기대에 걸맞는 뮤직비디오가 공개 될 예정이다

특히 알렉사는 여자 솔로 아티스트의 퍼포먼스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격렬하고 난이도 높은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한다.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쟈니브로스 심지형 감독에 따르면 선공개곡 퍼포먼스는 여성 가수들 사이에서도 가장 힘든 안무가 될 것이라는 후문이다.

알렉사의 선공개곡 뮤직비디오는 25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며, 곡 제목은 뮤직비디오 업로드와 동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