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장민호 나이'ㆍ'장민호 결혼'? 아직 애인 無" 설운도, '상사화' 장민호 미혼 사실 '의심'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장민호 나이, 장민호 유부남이 '미스터트롯'에 언급됐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화면 캡처)
▲장민호 나이, 장민호 유부남이 '미스터트롯'에 언급됐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화면 캡처)

'상사화'를 열창한 가수 장민호의 '장민호 나이', '장민호 결혼' 관련 해명을 '미스터트롯' 레전드 설운도가 의심했다.

장민호는 27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트로트 레전드' 남진의 노래로 준결승전에 임했다.

이날 MC 김성주는 장민호를 "가수 생활 24년에 여러 장르를 거쳐 현재 트로트 가수 10년차의 현역 가수"라고 소개했다. 객석에선 '조각', '트로트계 BTS' 등 그의 외모와 관련한 환호성이 터져나왔다.

이에 김성주는 "방송 때마다 '장민호 나이', '장민호 유부남'이 검색어에 오르지만 아직 애인이 없는 신사다"라고 말했고, 여성 관객들은 환호성을 질렀다. 14세 참가자 정동원은 "애인이 없는데 왜 함성이 터지는 거지"라고 순수함이 느껴지는 질문을 해 눈길을 끌었다.

남진은 "총각이라고?"라며 놀라워했고, 설운도는 "조사하면 다 나온다. 아닌 것 같다"라고 의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