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청하, 감성 발라드 ‘솔직히 지친다’ 오늘(29일) 발매…목소리로 선사할 위로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

▲청하(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청하(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청하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청하는 29일 각종음원사이트를 통해 MNH엔터테인먼트의 새 뮤직 프로젝트 ‘New.wav(뉴웨이브)’의 첫 번째 싱글 ‘솔직히 지친다’를 발매한다.

‘솔직히 지친다’는 청하표 감성 발라드 곡으로, 수지, 이해리 등의 히트곡을 작사·작곡한 아르마딜로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새벽 공기를 머금은 앰비언트와 함께 시작되는 ‘솔직히 지친다’는 어쿠스틱 악기들과 청하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섬세하게 더해져 강한 몰입감을 안긴다. 여기에 담담하게 마음을 털어놓는 순간부터 고조되는 감정의 폭을 밀도 있게 담아냈다.

특히 ‘솔직히 지친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조보아가 출연해 한 편의 영화 같은 작품을 완성했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청하의 아련한 보이스와 조보아의 섬세한 감성 연기가 어우러진 뮤직비디오는 리스너들에 더욱 짙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번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청하는 이번 신곡을 통해 다시 한번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며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New.wav’는 MNH엔터테인먼트에서 출자한 뮤직 프로젝트로 ‘대중가요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사전적 의미 ‘New Wave’와 음원 확장자명 ‘wav’를 차용, 새로운 음악 ‘New.wav’라는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앞서 걸그룹 BVNDIT(밴디트)가 첫 주자로 나서 색다른 콘셉트의 음악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