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잇 & 데이, 톰 크루즈-카메론 디아즈의 짜릿하고 우아한 액션코미디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나잇 & 데이(사진제공=20세기폭스코리아)
▲나잇 & 데이(사진제공=20세기폭스코리아)
영화 '나잇 & 데이'가 케이블 극장에서 펼쳐진다. '나잇 & 데이'는 29일 케이블 영화 채널 슈퍼액션에서 오후 7시 40분부터 방송된다.

톰 크루즈, 카메론 디아즈 주연의 '나잇 & 데이'의 줄거리는 평범한 커리어 우먼 준(카메론 디아즈)은 우연히 공항에서 꿈에 그리던 이상형의 남자 밀러(톰 크루즈)를 만나 함께 비행기에 탑승하게 된다. 하지만 그녀가 잠시 화장실 다녀온 사이 비행기 안을 쑥대밭으로 만들어버린 밀러. 자신을 스파이라고 소개하지만 준은 그의 정체를 믿을 수 없다.

정신을 차리기도 전 그녀를 위협하는 의문의 사람들, 그리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나타나는 밀러로 인해 더욱 혼란에 빠져드는 준. 예측할 수 없는 사건, 암살과 배신이 난무하는 가운데 그녀는 밀러를 믿고 따라가야 할지 정보기관의 배신자로 치부해야 할지 고민에 빠져들지만, 이미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그의 비밀 프로젝트에 깊숙히 휘말리게 된 준은 밀러와 함께 전 세계를 누비는 목숨을 건 질주를 시작한다.

'포드 V 페라리', '더 울버린' '로건' 등의 제임스 맨골드 감독, 톰 크루즈, 카메론 디아즈 외에도 피터 사스가드, 조디 몰라, 비올라 데이비스, 폴 다노, 폴크 헨쉘, 마크 블루카스 등이 출연했다. 2010년 개봉.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