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결말까지 유쾌ㆍ통쾌…웹툰 싱크로율 100% 원진아ㆍ김래원까지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결말까지 속 시원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케이블 안방극장에서 상영한다. 김래원 원진아 주연의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29일 케이블 채널 CGV에서 방송된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의 작품으로 '세출'이 열혈 변호사 ‘소현’을 만나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일념으로 국회의원 선거까지 도전하는 ‘인간의 성장기’에 집중해 '범죄도시'와는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줄거리는 거대 조직의 보스로 거침 없이 살고 있는 ‘장세출’. 철거 용역으로 나간 재건설 반대 시위 현장에서 만난 강단 있는 변호사 ‘강소현’의 일침으로 그녀가 원하는 ‘좋은 사람’이 되기로 마음 먹는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새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던 ‘장세출’은 우연히 버스 추락 사고에서 온 몸으로 시민을 구하며 일약 목포 영웅으로 떠오르게 되고,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국회의원에 출마하게 된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발로 뛰며 점점 시민의 마음을 움직인 ‘장세출’의 입지가 높아지자, 목포에서 3선을 노리던 반대파 후보 ‘최만수’는 ‘장세출’을 눈엣가시로 여기고 그를 저지하기 위해 ‘장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과 손을 잡고 음모를 계획하는데…

김래원, 원진아 외에 진선규, 최귀화, 최무성, 주진모, 임형준, 홍기준 등이 출연했다. 2019년 개봉.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