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씽:사라진 여자, 결말까지 놓칠 수 없는 긴장감…그녀를 찾아야만 한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배우 공효진, 엄지원이 27일 오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비즈엔터DB)
▲배우 공효진, 엄지원이 27일 오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비즈엔터DB)
영화 '미씽:사라진 여자'가 케이블 극장에 방송된다. '미씽:사라진 여자'는 7일 오후 7시 OCN Thrills에 편성됐다.

'미씽:사라진 여자'는 공효진, 엄지원 주연의 영화로 천사 같던 그녀의 새빨간 거짓말 그리고 거짓보다 더 무서운 진실에 대해 접근한다.

이혼 후 육아와 생계를 혼자 책임져야 하는 워킹맘 지선(엄지원)은 헌신적으로 딸을 돌봐주는 보모 한매(공효진)가 있어 늘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어느 날, 퇴근 후 집에 돌아온 지선은 보모 한매와 딸 다은이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 것을 알게 된다. 지선은 뒤늦게 경찰과 가족에게 사실을 알리지만 아무도 그녀의 말을 믿지 않고, 오히려 양육권 소송 중 일으킨 자작극으로 의심한다.

결국 홀로 한매의 흔적을 추적하던 지선은 집 앞을 서성이는 정체불명의 남자와 주변 사람들의 이상한 증언들로 더욱 혼란에 빠지게 되고, 그녀의 실체에 가까워질수록 이름, 나이, 출신 등 모든 것이 거짓이었다는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는데…

공효진, 엄지원 외에도 김희원, 박해준, 서하늬, 김가률, 전석찬, 이성욱, 고준, 장원영, 김선영, 길해연 등이 출연했다. 2016년 개봉.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