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홍진경, 어머니와 '내장탕' 레시피 대공개…조세호ㆍ남창희 일일 코너지기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금요일 금요일 밤에' 이승기(사진제공=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이승기(사진제공=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에서 홍진경이 어머니와 집에서 할수있는 내장탕 레시피를 공개한다.

20일 방송되는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의 '체험 삶의 공장' 코너에서 이승기는 LP 공장을 체험한다. 공장에 들어가기 전 "유독 설렌다"라며 기대에 가득 부푼 이승기는 자신의 노래가 들어간 LP판 제작에 나선다. "불량을 용납할 수 없다"라고 외치지만 이날도 어김없이 고군분투하는 이승기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이서진의 뉴욕뉴욕'에서 이서진은 어릴 적 자주 가던 동네를 찾지만 30년 전과 너무나도 달라진 모습에 적응의 시간을 가진다. 그는 최근 뉴욕의 랜드마크로 떠오른 '베슬'까지 탐방하며 마지막까지 큰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 홍진경(사진제공=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홍진경(사진제공=tvN)
'아주 특별하고 비밀스런 내 친구네 레시피'에서는 조세호와 남창희가 일일 코너지기를 맡아 그동안 코너지기였던 홍진경의 집을 찾는다. 뒤바뀐 역할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어색해하는 홍진경과 어머니가 선보이는 내장탕 레시피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신기한 미술나라'에서 은지원, 장도연, 송민호는 사진 속 인물의 성격을 짚어보는 방법을 배운다. 마지막으로 '신기한 과학나라'에서는 흥미진진한 실험을 통해 전기의 특성을 파헤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