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슈가맨3' 씨야, 상반기 프로젝트 앨범 발매 확정…9년 만의 컴백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씨야 이보람(왼쪽부터), 남규리, 김연지(사진제공=냠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난다긴다, 모스트웍스)
▲씨야 이보람(왼쪽부터), 남규리, 김연지(사진제공=냠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난다긴다, 모스트웍스)

그룹 씨야(SEEYA)가 9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3인조 여성 발라드 그룹 씨야는 2006년 '여인의 향기'로 데뷔, 2011년 1월 굿바이 무대를 끝으로 해체 수순을 밟았다. 이후 남규리는 배우로 전향했고, 김연지와 이보람 또한 솔로가수로 활동하는 등 각자 다른 모습으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씨야는 지난달 방송된 JTBC '슈가맨3'를 통해 9년 만에 다시 뭉친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오랜만에 무대에 선 씨야는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으며, 현역 걸그룹 못지 않은 무대매너와 가창력까지 그대로 보여줬다.

방송 후 씨야의 재결합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졌고, 히트곡 '사랑의 인사', '미친 사랑의 노래', '여인의 향기', '구두' 등이 음원차트 역주행을 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씨야는 팬들의 응원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4~5월 중으로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씨야 관계자는 "'슈가맨3' 이후, 멤버들과 각 회사들이 모여 여러 차례 재결합 관련 이야기를 나눴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연내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완전체 컴백을 결정했다"라며 "오랜 공백에도 불구하고 씨야 컴백을 응원 해 주신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 반가운 소식으로 인사 드릴 수 있게 돼 멤버들 모두가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들은 프로젝트 앨범 활동 후 다시 본업으로 돌아가 연기와 솔로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