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YDG(양동근), '365 OST' 라인업 합류…독보적 랩 스타일 'come inside' 공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양동근(사진제공=더그루브컴퍼니)
▲양동근(사진제공=더그루브컴퍼니)
배우 겸 가수 YDG(양동근)이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하 드라마' 365') OST 라인업에 합류한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365' 방송 말미에 삽입되며 드라마의 몰입도는 물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YDG(양동근)의 OST 참여 곡 'come inside (feat.츄더)'가 2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come inside'는 정해진 운명에 맞서 자신의 길을 직접 만들어가겠다는 다짐이 담긴 곡이다. YDG의 독보적인 랩 스타일과 유려한 랩플로우에 93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츄더(문에스더)의 몽환적인 보컬이 어우러졌다.

'come inside'는 중국 최고의 아이돌 주정정, 슈퍼주니어 성민,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알리, 울랄라세션, 송하예 등 수많은 실력파 뮤지션들과 앨범 및 OST 활동을 해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OST 관계자는 "드라마 '365'에서 모든 의혹의 중심, 불량한 양아치 배정태를 연기하고 있는 양동근이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이번 OST에 참여하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라고 전했다.

매 회 파격적인 반전 엔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365'는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 버린 사람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365'는 매주 월, 화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한편, YDG(양동근)과 츄더(문에스더)가 참여한 MBC 드라마 '365'의 OST 'come inside'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