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즈원(IZ*ONE), 햇살보다 빛나는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아이즈원(사진 = 매거진 ‘데이즈드’ 제공)
▲아이즈원(사진 = 매거진 ‘데이즈드’ 제공)
그룹 아이즈원(IZ*ONE)이 패션&문화 매거진 ‘데이즈드’ 5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최근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통해 각종 음원차트와 음악방송 등을 섭렵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화보에서는 이들의 빛나는 외모가 돋보이는 화보와 앨범 준비와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 요즘 즐기고 있는 취미 등에 대한 인터뷰가 담겼다.

▲아이즈원(사진 = 매거진 ‘데이즈드’ 제공)
▲아이즈원(사진 = 매거진 ‘데이즈드’ 제공)
장원영은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한 곡 ‘드림라이크(DREAMLIKE)’에 대해 “진심을 담아 쓴 가사여서 애정이 간다”고 말했다. 또 미야와키 사쿠라는 멤버 조유리가 작곡한 곡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의 선율과 가사가 좋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김채원과 혼다 히토미, 최예나, 이채연은 필라테스와 스케이트보드, 일러스트 등 요즘 즐기고 있는 취미를 전하기도 했다. 특히 권은비는 작사·작곡에 대한 포부를 드러내 앞으로의 자작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아이즈원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변함없이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또 거기 계셔주셔서 감사하다”며 “이후에도 더 멋진 콘서트와 이벤트로 팬 여러분을 찾아뵙고 싶다”고 팬들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보여줬다.

▲아이즈원(사진 = 매거진 ‘데이즈드’ 제공)
▲아이즈원(사진 = 매거진 ‘데이즈드’ 제공)
이와 같은 맥락으로 ‘데이즈드’와 아이즈원은 팬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동영상 어플 ‘틱톡(TikTok)’을 통해 지난 6일부터 19일까지 댄스 챌린지 ‘#12Challenge’를 진행했다. 해당 챌린지는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수많은 글로벌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며 여전한 화력을 입증했다. 오는 23일 당첨자 발표 후 ‘데이즈드’는 우승한 12팀에 아이즈원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첫 정규 앨범 ‘BLOOM*IZ’와 5월호를 선물할 계획이다.

햇살보다 빛났던 아이즈원 열두 멤버의 화보는 ‘데이즈드’ 2020년 5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