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화가 좋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ㆍ분노의 질주: 홉스&쇼ㆍ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ㆍ보이콰이어ㆍ헌트ㆍ킹덤 등 소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영화가 좋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에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분노의 질주: 홉스&쇼,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보이콰이어, 헌트, 킹덤 등을 소개한다.

25일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의 '신작 업데이트'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이다. 캐리 쿤, 핀 울프하드, 맥케나 그레이스가 출연하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유산으로 받은 시골농장으로 이사를 가게 된 남매가 우연히 발견한 유품으로 할아버지가 전설의 고스트버스터즈였다는 걸 알게 되면서 시작되는 새로운 이야기다. 7월 개봉예정.

▲'영화가 좋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사진제공=KBS 2TV)
'1+1'은 '분노의 질주: 홉스&쇼'와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이다. 드웨인 존슨, 제이슨 스타뎀이 출연하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공식적으로만 세상을 4번 구한 전직 베테랑 경찰 ‘루크 홉스’(드웨인 존슨)와 분노 조절 실패로 쫓겨난 전직 특수요원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 99.9% 완벽히 다른 두 남자는 전 세계를 위협하는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된다.

▲'영화가 좋다'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사진제공=KBS 2TV)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는 정재영, 박보영이 출연한다. 취업만 하면 인생 제대로 즐기리라 생각한 햇병아리 연예부 수습기자 ‘도라희’(박보영)는 몸에 딱 맞는 정장에 하이힐을 신은 완벽한 커리어우먼을 꿈꿨다. 이 모든 환상은 첫 출근 단 3분 만에 깨졌다. 도라희의 눈 앞에 펼쳐진 건 터지기 일보 직전인 진격의 부장 ‘하재관’(정재영). 첫 출근 따뜻한 말 한마디 대신 찰진 욕이 오가는 가운데 손 대는 일마다 사건사고인 도라희는 하재관의 집중 타겟이 되어 본격적으로 털리게 된다.

▲'영화가 좋다' 보이콰이어(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보이콰이어(사진제공=KBS 2TV)
'도도한 영화'는 '보이콰이어'이다. '보이콰이어'에는 더스틴 호프만, 캐시 베이츠가 출연한다. 세상에 마음을 열지 못하는 반항아 ‘스텟’은 어느 날 교장 선생님의 권유로 뜻하지 않게 최고의 실력자만 모였다는 국립 소년 합창단 입학시험을 치른다. 한 번도 음악 교육을 받은 적 없는 ‘스텟’의 숨겨진 재능을 엿본 단장 ‘카르벨레’는 그에게 혹독한 교육을 넘어 인생의 가르침을 전하게 된다. 방황과 혼란에서 벗어나지 못했던 ‘스텟’은 그의 가르침 속에서 처음으로 꿈과 희망을 느끼고 조금씩 변화하기 시작한다.

▲'영화가 좋다' 헌트(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헌트(사진제공=KBS 2TV)
'소문의 시작'은 베티 길핀가 출연하는 '헌트'이다. 낯선 사람들과 함께 의문의 지역에 갇혀 영문도 모른 채 사냥 당하고 있는 ‘크리스탈’(베티 길핀)이 자신들을 사냥하는 주체를 밝히고, 그들을 찾아 복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다.

▲'영화가 좋다' 킹덤(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킹덤(사진제공=KBS 2TV)
'친절한 기리씨'는 '킹덤'(시즌1, 2) 이다.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가 출연하는 '킹덤'은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