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파퍼씨네 펭귄들', 펭수의 '숨어보는 명작'…'출발! 비디오 여행' 카페 벨에포크ㆍ침입자ㆍ마이스파이ㆍ회사원ㆍ익스트렉션 소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펭수(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펭수(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가 카페 벨에포크, 침입자, 마이스파이, 회사원, 익스트렉션 등을 소개한다.

10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숨어 보는 명작, 숨보명’ 코너에서 펭수의 영화 취향이 공개됐다. 펭수는 그의 ‘펭생작’을 공개하며 재치있는 입담과 넘치는 자기애를 과시했다.

펭수는 '숨어 보는 명작'으로 '파퍼씨네 펭귄들'을 꼽았다. 펭수는 "펭귄들이 나와 반가웠다. 거기에 나오는 인간과 사랑하는 장면이 감동적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또 숨보명 제작진이 펭수를 위한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했다. 펭수가 입을 틀어막을 정도로 감동했다.

▲‘출발! 비디오 여행’ 침입자(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침입자(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코너에서는 송지효, 김무열, 예수정이 출연하는 '침입자'를 소개한다. 얼마 전 사고로 아내를 잃고 실의에 빠져 있는 건축가 ‘서진’에게 25년 전 실종된 동생을 찾았다는 연락이 온다. 처음 본 자신을 친근하게 “오빠”라고 부르는 ‘유진’이 어딘가 불편한 ‘서진’과 달리 가족들은 금세 그녀를 받아들인다. 그런데 ‘유진’이 돌아온 후 가족들에게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고, 이를 의심스럽게 여긴 ‘서진’은 동생의 비밀을 쫓다 자신의 일상을 송두리째 뒤흔든 사건에 그녀가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김희애, 조민수, 박지영(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김희애, 조민수, 박지영(사진제공=MBC)
‘시시콜콜’에서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우아한 연기 변신을 보여준 명품 배우 ‘김희애’와 ‘조민수’ 그리고 ‘박지영’의 반전 매력을 들여다본다.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단연 화제의 중심에 선 배우 ‘김희애’. 휘몰아치는 감정 속에서도 품격을 잃지 않는 그녀의 호연이 한발 앞서 등장했던 작품을 소개한다. 참을 수 없는 원조 분노 유발자의 정체도 공개된다.

‘초미의 관심사’로 돌아온 ‘조민수’는 ‘마녀’에서 보여준 서슬 어른 눈빛과 180도 달라진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보여준다. 왕년에 이태원을 주름잡는 탑골 인싸로 딸인 ‘순덕’과는 남보다 못한 거리 두기를 실천 중이지만, 돌을 들고 튄 막내를 쫓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힘을 합치게 된다. 그 과정에서 모녀가 겪게 되는 좌충우돌 스토리와 가족의 재해석을 담아낸 작품이다.

여기에, ‘하녀’,‘범죄의 여왕’,‘소공녀’ 등에서 짧은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박지영’이 이번엔 ‘호텔 레이크’에서 몸짓 하나까지 섬뜩한 호텔 사장으로 분하며,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기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호텔에 더해 ‘박지영’만의 감각이 살아있는 고풍적 패션 센스가 영화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카페 벨에포크(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카페 벨에포크(사진제공=MBC)
'이유, 있다' 코너에서는 '카페 벨에포크'를 소개한다. 다니엘 오떼유, 키욤 까네, 도리아 틸리에가 출연하는 '카페 벨에포크'는 행복했던 그때 그 모든 것이 그리워진 ‘빅토르’가 100% 고객 맞춤형 핸드메이드 시간여행의 설계자 ‘앙투안’의 초대로 하룻밤의 시간여행을 떠난다. 그의 눈 앞에 마법처럼 펼쳐진 ‘카페 벨에포크’에서 ‘빅토르’는 꿈에 그리던 첫사랑과 재회하게 된다. 5월 21일 개봉 예정.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