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컴백 D-1' 몬스타엑스, ‘판타지아 엑스’ 전곡 앨범 프리뷰 오픈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몬스타엑스(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새 앨범 프리뷰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이 포함된 앨범 프리뷰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의 콘셉트 포토와 함께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를 비롯해 총 7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져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이자 팀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매력적인 ‘판타지아’를 시작으로 주헌의 묵직한 존재감이 돋보이며 다이나믹한 느낌을 연출한 ‘플로우(FLOW)’, 아이엠이 주도적으로 프로듀싱한 EDM 스타일 파티튠 장르의 곡 ‘존(ZONE)’은 몬스타엑스 특유의 컬러를 한층 끌어올린다.

또한, 덥스텝과 록 사운드를 결합해 웅장한 스케일을 완성한 ‘카오틱(CHAOTIC)’, 하우스 댄스 장르의 밝은 트랙과 부드러운 멜로디가 잘 어우러지는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 절제된 섹시미를 엿볼 수 있는 세련된 신스 팝 스타일의 곡 ‘잇 에인 오버(IT AIN'T OVER)’, 주헌의 프로듀싱 아래 청명한 트로피칼 사운드가 인상적인 ‘스탠드 업(STAND UP)’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으로 독보적인 음악성을 자랑한다.

이렇듯 팀을 대표하는 강렬한 매력의 끝을 보여주는 트랙은 물론이고 마음을 녹이는 감성적인 분위기와 듣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을 선사하는 트랙들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멤버 주헌과 아이엠의 프로듀싱이 더해져 앨범에 대한 완성도를 배가시켰다.

특히 앞서 공개한 타이틀곡 ‘판타지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영상미로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 컴백 무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와 수록 타이틀곡 ‘판타지아’를 발표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