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전상근, 새 타이틀곡 가사 공개…감성 저격 예고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전상근(사진제공=주식회사 셀러빗)
▲전상근(사진제공=주식회사 셀러빗)
가수 전상근이 새 앨범 리릭 이미지를 공개했다.

전상근은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한 걸음 : 흔적'의 전곡 리릭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게재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전상근이 첫 번째로 공개한 타이틀곡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에는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 / 우리의 감정이 모자라서 그랬었나 봐 / 아름다웠던 우리가 그리운데'라는 애틋한 가사가 담겼고, 이어 공개한 수록곡 '기대'에는 '내게 와서 기대 / 나의 품에 기대 / 잠시 눈을 감아도 좋아'라는 따뜻한 느낌을 담아 궁금증을 자극했다.

세 번째 수록곡 '너에게'에는 '너에게 어떤 사람이였는지 / 너와 내가 이루지 못한 슬픔에 / 사랑은 반대로만 가는 걸 난 알게 되었어'라는 가사가, 또 다른 수록곡 '오늘 해야 할 일'에서는 '나 오늘 해야 할 일 / 타인이 돼 주는 일 / 너랑 더 멀어지기' 등의 이별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가 담겨 시선을 모았다.

이 외에도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우주에 비유한 가사를 담은 'My Universe(마이 유니버스)', 연인을 잊기 위해 조용히 해 달라고 하는 가사가 포인트인 '조용히 해주세요'를 공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레전드 가사" "가사만 봐도 눈물이 난다" "앨범 발매만 기다리는 중"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전상근의 첫 미니앨범 '한 걸음 : 흔적'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