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위키미키' 김도연, 릴리바이레드 전속 모델 발탁 시크+러블 매력 발산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위키미키' 김도연(사진제공=판타지오)
▲'위키미키' 김도연(사진제공=판타지오)
그룹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이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의 모델로 발탁됐다.

프로젝트 그룹 I.O.I(아이오아이)로 데뷔해 이름을 알린 김도연은 2017년 그룹 '위키미키(Weki Meki)'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최근 웹드라마 '만찢남녀'의 캐스팅 소식을 알린 그는 연기까지 활동 분야를 넓혀 다재다능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2017년 보그 선정 ’10대의 뷰티 아이콘‘, ‘10대 패셔니스타’로 선정되는 등 패션, 뷰티 분야에서도 남다른 감각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

▲'위키미키' 김도연(사진제공=판타지오)
▲'위키미키' 김도연(사진제공=판타지오)
릴리바이레드는 신규 모델 발탁과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순수능란 앙큼메이크업 : LILY, CHEEKY, SASSY’를 공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브랜드명의 연장인 ‘LILY’는 내면 속 영원한 소녀의 자아를 뜻한다. ‘CHEEKY’는 짓궂고 앙큼하지만,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성격을, ‘SASSY’는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의미한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다양한 개성을 존중하는 시대 상황에 맞춰 브랜드 방향성을 ‘멀티 페이스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로 구체화할 예정”이라며, “이에 Z세대(1995년~2005년 출생) 대표 뷰티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김도연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과 릴리바이레드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