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국카스텐 하현우, '방구석 캐스팅' 두 번째 주자 확정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하현우(사진제공=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하현우(사진제공=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국카스텐 멤버 하현우가 '방구석 캐스팅'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2일 722 STUDIO는 "하현우가 '방구석 캐스팅' 가창자로 참여해 13일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방구석 캐스팅'은 722 STUDIO에서 선보이는 앨범 프로젝트로, '방에서 내가 직접 하는 캐스팅'이라는 신선한 발상을 통해 음원 소비자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하여 기존의 발매 시스템과는 차별화를 이루는 신개념 뮤직 프로젝트다.

지난 2월 722 STUDIO는 '방구석 캐스팅' 공식 SNS를 통해 첫 프로젝트 싱글 ‘사계절이 지나도’를 선공개, 리스너들에게 가창자를 추천받아 많은 이의 호응을 얻은 그룹 빅톤 멤버 강승식을 첫 주자로 매칭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지난달 15일 두 번째 프로젝트 곡을 선공개하며 '이 노래를 부르게 될 가수는?'이라는 게시물을 올렸고, 다수의 네티즌이 하현우를 언급했다. 이에 722 STUDIO는 지난 1일 하현우 가창 소식을 알려 큰 화제를 모았다.

독보적인 샤우팅 실력으로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하현우는 최근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인 '돌덩이'를 통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를 통해서는 어떤 곡으로 리스너들의 기대를 충족시킬지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기대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