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방법은? 신청시간 사전 공지ㆍ매회 1000여 통 접수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방법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터'는 '사랑의 콜센타'와 전화 연결이 된 시청자들이 '미스터트롯' TOP7 중 노래를 듣고 싶은 사람에게 신청곡을 듣는 전화 노래방 형식의 방송 프로그램이다.

'미스터트롯' 종영 이후에도 TOP7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사랑의 콜센타'는 지난 4월 2일 첫 방송 이후에도 꾸준히 2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매회 '사랑의 콜센타'에 접수된 전화만 1,000여 건에 달할 정도다.

특히 TV조선이 '사랑의 콜센타' 방송 중 "'사랑의 콜센타'는 녹화 방송이므로 방송 중에는 통화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라는 자막을 내보낼 정도로 '사랑의 콜센타'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은 매우 높다.

'사랑의 콜센타'는 지난 1일 녹화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랑의 콜센타' 신청 방법은 제작진이 공지한 시간에 '사랑의 콜센타' 대표 전화번호 1577-7666으로 전화를 걸어, 전화 교환원과 통화 연결이 되면 신청이 완료되는 것이다.

제작진의 설명에 따르면, 연결이 안 될 경우에는 모든 회선이 통화 중인 것이며, 교환원과 통화가 연결되면 '사랑의 콜센터' 방송 출연에 동의 의사를 밝혀야 한다.

신청이 완료됐다고 해서 모두 참여가 가능한 것은 아니며, 녹화날 무작위로 선정해 불시에 출연진이 전화를 걸면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