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till With You(스틸위듀)' BTS 정국, 사운드클라우드 공개…'2020 BTS 페스타' 5번째 콘텐츠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방탄소년단 정국(비즈엔터DB)
▲방탄소년단 정국(비즈엔터DB)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팬들을 위한 노래 'Still With You(스틸위듀)'를 사운드클라우드에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5일 오전 0시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자신이 직접 프로듀싱한 노래 'Still with You'를 공개했다.

'Still with You'는 방탄소년단 정국이 팬 아미에 직접 말하는 듯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내 이름을 한 번만 더 불러주세요', '날 바라보는 희미한 미소 뒤편에 아름다운 보랏빛', '그대와 함께 이 길을 걷고 싶어요' 등 아미를 생각하는 정국의 마음을 엿볼 수 있다.

▲방탄소년단 정국 자작곡 'Still With You'(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정국 자작곡 'Still With You'(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은 지난 1일부터 '2020 BTS 페스타(FESTA)'를 진행 중이다. 'BTS 페스타'는 방탄소년단이 데뷔일인 6월 13일에 맞춰 매년 6월 초 여러 가지 콘텐츠를 팬들에게 선보이는 '축제'다.

올해는 1일 '오프닝 세레머니'를 시작으로 13일까지 사진, 프로필 이미지, 안무 영상 등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완성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지난 2일에는 방탄소년단 7주년 가족 사진, 3일에는 안무 비디오, 4일에는 19~20 포토 콜렉션이 공개됐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