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2일 컴백’ 보이스퍼, ‘그날’ 콘셉트 포토 공개…세련+훈훈 비주얼 '매력 발산'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보이스퍼(사진 = 에버모어뮤직)
▲보이스퍼(사진 = 에버모어뮤직)
4인조 감성 보컬돌 보이스퍼(VOISPER)가 새로운 노래를 들고 컴백한다.

12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보이스퍼가 22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그날’을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그날’은 지난 1월 발매한 싱글 ‘Keep Going(킵 고잉)’ 이후 보이스퍼가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완성도 높은 호흡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이다.

보이스퍼는 음원 공개에 앞서 지난 10일과 1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그날’ 1,2차 콘셉트 포토를 각각 업로드하며 팬들에게 먼저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2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속에는 댄디한 의상을 입고 한층 더 성숙한 매력을 발산 중인 보이스퍼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보이스퍼(사진 = 에버모어뮤직)
▲보이스퍼(사진 = 에버모어뮤직)
1차 콘셉트 포토에는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장소를 배경으로 클래식한 매력을 발산 중인 보이스퍼 멤버들의 개인컷을 감상할 수 있다. 하루 뒤 공개된 2차 콘셉트 포토에서도 네 멤버는 세련되고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치는 중이다.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통해 기대감을 높아지고 있는 보이스퍼의 신곡 ‘그날’은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