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달샤벳 우희(배우희), 고향 친구들 위한 '찔레꽃' 열창…돈독한 우정 자랑(내게 ON 트롯)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내게 ON 트롯' 배우희가 '찔레꽃'을 열창한다.(사진제공=SBS플러스)
▲'내게 ON 트롯' 배우희가 '찔레꽃'을 열창한다.(사진제공=SBS플러스)

'내게 ON 트롯' 배우희가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트로트 가수 변신을 권유 받았다.

30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내가 ON 트롯'에서 배우희는 '누군가에게 들려주고 싶은 트로트'로 백난아의 '찔레꽃'을 선곡한다.

지난 무대로 첫 솔로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배우희는 아주 특별한 '누군가' 위한 무대를 준비한다. 바로 돈독한 우정으로 초등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언제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는 7명의 고향 친구를 위해 무대를 준비한 것이다.

배우희는 그리운 고향과 친구에 대해 노래한 백난아의 '찔레꽃'을 선곡해 친구들을 향한 고마움을 가득 담는다. 배우희의 색으로 재해석한 국민 애창곡 ‘찔레꽃’은 타향살이에 지친 이들에게 따듯한 위로가 되는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돌 가수에서 배우로, 배우에서 트로트 무대에 도전한 배우희는 매회 눈에 띄게 성장한 실력으로 '내게 ON 트롯'의 성장형 캐릭터로 발돋움했다. 지난 홍진영의 '오늘 밤에' 무대와 다르게 보다 보컬에 집중, 한층 더 트로트다운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간드러진 콧소리 꺾기 기술로 배우희만의 '찔레꽃'을 탄생시켜 동료들은 물론 트로트 선배들까지 깜짝 놀라게 한다. 트로트 선배들이 진지하게 트로트 가수로의 변신을 권했을 정도다. 트로트 선배들의 폭풍 칭찬에 경쟁자들은 바짝 긴장, 새싹 트로터들 사이에 선의의 경쟁이 한층 뜨거워질 것임을 예고했다.

배우희가 준비한 '누군가에게 들려주고 싶은 트로트' 무대는 30일 오후 9시 SBS플러스 '내게 ON 트롯'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