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문명특급' 재재, '만찢남녀' 카메오 출연…시너지 기대감 UP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만찢남녀’(사진제공=플레이리스트)
▲‘만찢남녀’(사진제공=플레이리스트)
‘만찢남녀’에 뉴미디어계의 유재석이라 불리는 ‘문명특급’팀이 특별 출연한다.

‘로코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만찢남녀’에 스브스뉴스의 인기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의 스타 PD이자 MC인 재재와 조연출 야니가 카메오로 나선다.

넘치는 끼와 연예인 못지않은 진행 능력으로 연반인(연예인+일반인) 대표로 알려져 있는 재재는 ‘플레이리스트’ 마케팅 팀과의 인연이 깊다. 지난해 ‘에이틴2’의 촬영 현장을 찾기도 했으며 ‘연애플레이리스트’ 배우들과도 호흡을 맞춘 바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직접 작품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인 만큼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역할과 연기를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재재와 야니는 이번 주 방송될 ‘만찢남녀’ 3, 4회를 통해 저 세상 텐션으로 극을 유쾌하고 맛깔나게 살리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특히 新 예능 트렌드 선두주자인 ‘문명특급’팀과 대세 웹드 ‘만찢남녀’가 만나 발휘될 시너지 역시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트렌드세터들의 특급 만남은 또 어떤 화제를 낳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만찢남녀’는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캐릭터와 같은 항마력 제로의 만찢녀 한선녀(김도연 분)와 10년 전 순정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김민규 분)이 비밀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판타지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