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산적TV' 밥굽남, 성시경과 '토마호크 스테이크' 먹방 "마성의 고깃덩이"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온앤오프' 성시경X밥굽남(사진제공=tvN)
▲'온앤오프' 성시경X밥굽남(사진제공=tvN)
'온앤오프' 성시경이 유튜버 '산적TV' 밥굽남과 '토모호크 스테이크' 만들기에 나섰다.

4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 성시경은 자연인 특집으로 유튜브 야생 먹방 밥굽남과 콜라보에 나섰다.

지난 6월 성시경은 유튜브 먹방 채널 산적TV의 진행자 밥굽남과 합동방송을 진행했고, 현재까지 조회수 400만을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산적TV는 산적 콘셉트로 먹방을 진행, 97만 구독자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이날 '온앤오프'에서는 21년만에 유튜브에 첫 진출한 성시경의 합동방송 준비 과정부터 라이브 상황까지 풀 스토리가 공개됐다.

성시경은 밥굽남과의 만남을 위해 강원도 홍천으로 떠나기 전 본인만의 노하우가 담긴 빵빵지 소스 비빔면 식재료를 챙기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밥굽남을 위한 선물부터 합동 방송을 위한 산적 스타일의 식기류까지 섬세하게 챙기며 밥굽남과의 첫 만남에 잔뜩 설레하는 모습을 보였다.

밥굼남과 본격적인 방송에 돌입한 성시경은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준비했다. 밥굽남은 고기를 직접 발골했고 숯불에 직접 구웠다.

이후 바로 먹방에 돌입한 성시경은 "미쳤다"라고 맛을 표현했고 너무 맛있다며 밥굽남과 포옹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