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K팝 뮤지컬 '인투 더 스테이지' 30일 티켓 오픈…8월 25일 대학로 첫 공연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인투 더 스테이지' 출연진
▲'인투 더 스테이지' 출연진

K팝으로 만든 뮤지컬 '인투 더 스테이지(Into The Stage) : K팝 아이돌 도전기'의 막이 오른다.

'인투 더 스테이지(이하 인더스)'는 오는 30일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인더스'는 오는 8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대학로 SH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인더스'는 아이돌 보이그룹을 꿈꾸는 연습생들이 데뷔 하기까지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공연이다. 공연은 새로 제작된 K팝들로 구성됐으며, 화려한 퍼포먼스, 군무가 어우러진 새로운 장르의 'K-POPSICAL'이다.

K팝 스타를 꿈꾸는 아이들의 도전기의 무대를 꾸미는 주인공들도 실제 아이돌 도전 인물들이다. ‘미스 트롯’에 나와 거울공주로 화제가 된 두리, '보이스 코리아 2020'으로 인기를 끌었던 김예준, 실제 아이돌 생활을 했던 C-Clown의 '시우' 서우연, 매드타운의 '호' 송재호, VX의 '시윤' 김동준, 바시티 '다원' 조다원,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활동 중인 지진석까지, 실제 그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K-POPSICAL로 만들어졌다.

아이돌 이외에도 뮤지컬 배우 및 아이돌 댄스 트레이너이던 유주원, 뮤지컬 배우 김유현, 신준철, 권세봉, 최창욱, 조우석 배우가 참여하여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MBC드라마 ‘선덕여왕’, 상업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등 매체 쪽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하던 BK PLANET 주식회사(대표이사 백인권)와 연극 ‘큰아들’, 뮤지컬 ‘로미오와줄리엣’, ‘쉘위키스’ 등 오랫동안 대학로에서 공연작업을 해오던 주식회사 도어이앤엠(대표이사 김강민)이 만나 K-POP과 뮤지컬의 조합으로 탄생된 K-POPSICAL 장르를 제작한다.

본 공연에 전체 연출을 맡은 신동일 연출은 k-popsical이라는 새로운 장르는 극의 형식을 유지하면서 케이팝의 넘버들이 무대위로 가득 채워 웃음과 감동을 선 보일 예정이다. 최근 젊은 연출가로 주목받기 시작한 신동일 연출은 거창국제연극제 작품 대상, 연출가상 각종 예술제 수상과 더불어 평창동계패럴림픽 개,폐회식 연출부에서 활약하였다.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에서 SPP총음악감독으로 지휘 했던 김진영 음악감독이 곡의 선곡 및 전체 음악 총지휘를 할 예정이며 브랜뉴뮤직 소속의 DJ쥬스가 메인 프로듀서로 음악을 맡았다.

제작을 맡은 백인권대표는 "실제 아이돌이 되기 위해서 대한민국에 약 6만 명이 넘는 청춘들이 10대때부터 20대까지 도전을 하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는 팀은 1%가 안된다고 한다"라며 "그 중에서도 화려한 인기를 얻고 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확률은 0.1%도 채 안된다고 하니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 시장임을 알 수 있다. 그러한 과정의 스토리들을 공연을 통해 절망 속에 희망이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