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김동한, ‘TRAP(트랩)’ 개인 포스터 속 훈훈 비주얼+피지컬 ‘여심 스틸러 예고’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TRAP(트랩)’ 김동한(사진=위엔터테인먼트, CJ ENM 제공)
▲‘TRAP(트랩)’ 김동한(사진=위엔터테인먼트, CJ ENM 제공)
가수 김동한이 웹드라마 ‘TRAP(트랩)’에 출연한다.

김동한은 8일 위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tvN D 웹드라마 ‘TRAP(트랩)’ 개인 공식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동한은 흑발에 댄디한 차림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지금 네 옆에 나 있다고’라는 캐릭터를 설명하는 문구로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단체 포스터에서도 김동한의 피지컬과 비주얼이 단연 돋보였다.

데뷔 첫 연기 도전에 나선 김동한은 극 중 현우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혜지(우다비 분)의 가장 친한 남사친인 그는 평소 잘생긴 외모로 ‘얼굴 인재’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묵묵히 혜지의 곁을 지키는 캐릭터로서 여심을 저격할 전망이다.

▲‘TRAP(트랩)’ 김동한(사진=위엔터테인먼트, CJ ENM 제공)
▲‘TRAP(트랩)’ 김동한(사진=위엔터테인먼트, CJ ENM 제공)
‘트랩’은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휘청이는 20대 청춘들의 현실 연애사를 그리는 웹드라마이다. 로맨스와 스릴러 장르를 합쳐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총 12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며, 8일 오후 7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에서 1부가 선공개된다. 15일 오후 9시부터 유튜브 채널 tvN D Story를 통해 매주 시청할 수 있으며, 차후 Otvn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8년 첫 번째 미니앨범 ‘D-DAY(디데이)’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출사표를 던진 김동한은 이후 꾸준한 앨범 활동은 물론 다양한 포맷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보이는 등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7일에는 SBS플러스 ‘내게 ON 트롯’에 출연, 트로트 장르도 완벽 소화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