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키썸X체리블렛 보라, 오늘(9일) '반예인' OST 'Want it' 공개 '몰입도UP'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반예인 OST(사진='아이원 주식회사 (I ONE)' 제공)
▲반예인 OST(사진='아이원 주식회사 (I ONE)' 제공)
연예인에 대한 현실을 리얼하게 그려낸 웹드라마 '반예인'이 극의 몰입도를 더할 첫 번째 OST를 공개한다.

'반예인'은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번째 OST 'Want it'을 공개한다. 가창자로는 현재 '반예인'에서 은하로 연기 중인 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의 멤버 보라와 가수 키썸이 발탁됐다.

▲키썸(사진='아이원 주식회사 (I ONE)' 제공)
▲키썸(사진='아이원 주식회사 (I ONE)' 제공)
키썸과 보라가 부른 'Want it'은 레게풍의 기타 반주가 인상적인 곡으로, 레트로한 사운드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대중이 알고 있는 연예인의 삶이 아닌 일반인과 다를 게 없는 반 연예인 이소리(김소리 분)가 슈퍼스타를 꿈꾸는 내용을 가사에 담아냈다.

특히 체리블렛의 메인보컬 보라는 청아하면서도 힘 있는 고음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키썸은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실력을 일찍이 입증받았다. 과연 '반예인'을 통해 호흡을 맞춘 키썸과 보라의 음악적 색깔은 어떨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체리블렛 보라(사진='아이원 주식회사 (I ONE)' 제공)
▲체리블렛 보라(사진='아이원 주식회사 (I ONE)' 제공)
'반예인'은 대중에게 보이는 화려한 연예인의 삶이 아닌, 일반인과 다를 것 없는 연예인의 현실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리얼리티 드라마로 지난 7일 1화를 공개했다.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연출로 첫 화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반예인'은 매주 화, 목 오후 7시 30분 유튜브, 네이버TV '반예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키썸과 보라가 참여한 '반예인' OST Part 1 'Want it'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