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이티즈(ATEEZ), ‘다이어리 필름’ 콘셉트 포토 8종 공개 '기대감 UP'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에이티즈(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ATEEZ)가 ‘에이티즈 ‘제로 : 피버 파트1’ 다이어리 필름(ATEEZ ‘ZERO : FEVER part.1’ Diary Film)’의 콘셉트 포토 8종을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10일부터 이틀간 공식 SNS 채널에 멤버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 순으로 멤버당 4장의 이미지를 순차 공개했다.

폐공장을 배경으로 한 장소에서 이들은 각각 카메라를 정면으로 강렬하게 응시하거나 렌즈 밖을 바라보며 다양한 감정을 담아냈다. 또한 기타와 농구 골대, 운동화 같은 소품이 클로즈업 된 컷들을 비롯해 얼굴에 상처가 난 민기 그리고 머리를 하나로 올려 묶어 파격적인 비주얼로 변신한 우영 등 숨겨진 스토리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공개된 ‘다이어리 필름’의 티저 영상에서는 자신과 똑같은 얼굴을 한 검은 페도라의 남자를 마주한 홍중의 놀란 얼굴, 그리고 거꾸로 돌아가기 시작하는 모래시계가 힌트처럼 다가오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은 29일 오후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다이어리 필름’의 본편은 12일 오후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