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트바로티' 김호중, 군 연기 730일 초과 아냐…허위제보 자제 부탁(공식)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호중(사진=김호중 인스타그램)
▲김호중(사진=김호중 인스타그램)
'트바로티'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장과의 만남과 일각에서 제기된 군 연기 기간 초과 주장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장을 만난건 사실이다"라며 "하지만 병역 관련 문의차 방문했을 뿐, 어떠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김호중 측은 또 "김호중의 군 연기 기간인 730일 초과에 대해선 전혀 사실무근이다"라며 "현재 730일 중 90여 일 정도가 남아있는 상황이며, 7월 3일 신체검사를 새로 받았다.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재검신청결과가 나오는 대로, 추후 병역일정을 잡을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하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김호중 청장과의 사적만남에 관련해 당사의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 청장을 만나게 된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병역 관련 문의차 방문했을 뿐, 어떠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한 매체에서 주장하고 있는 김호중의 군 연기 기간인 730일 초과에 대해선 전혀 사실무근입니다.

현재 730일 중 90여 일 정도가 남아있는 상황이며, 7월 3일 신체검사를 새로 받았으며,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며, 재검신청결과가 나오는 대로, 추후 병역일정을 잡을 계획입니다.

공식적으로 발표할 테니 부디 추측기사나 허위제보 기사를 자제 부탁드립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