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코드 8ㆍ오케이 마담ㆍ튼튼이의 모험ㆍ킬러맨ㆍ소년 아메드 등 소개(ft.정우성)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정우성(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정우성(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코드 8, 오케이 마담, 튼튼이의 모험, 킬러맨, 소년 아메드 등을 소개한다.

2일 방송되는 MBC‘출발! 비디오 여행’의 ‘숨어보는 명작, 숨보명’에서는 '강철비2: 정상회담'로 돌아온 배우 정우성이 사랑에 빠진 명작이 공개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코드8(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코드8(사진제공=MBC)
'온 영화'는 '코드 8'이다. 로비 아멜, 스티븐 아멜, 성 강가 출연하는 '코드 8'은 근 미래, 인류의 4%뿐인 초능력자 ‘특수 인간’의 능력이 통제 받는 세상이다. 인간들은 그들을 범죄자로 취급하며 감시와 탄압을 일삼는다. 죽음으로 내모는 인간들의 악랄함에 ‘특수 인간’은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최후의 전쟁을 시작하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오케이 마담(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오케이 마담(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오케이 마담'과 '튼튼이의 모험'이다.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이 출연하는 '오케이 마담'이다. 극강의 쫄깃함으로 빠른 완판을 기록하는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은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의 남다른 외조로 하와이 여행에 당첨되고, 난생처음 해외 여행을 떠나게 된다. 하지만 비밀 요원을 쫓는 테러리스트들도 같은 비행기에 오르고 꿈만 같았던 여행은 아수라장이 된다. 난데없는 비행기 납치 사건의 유일한 해결사가 되어버린 부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을 펼치며 인질이 된 승객을 구하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튼튼이의 모험(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튼튼이의 모험(사진제공=MBC)
'튼튼이의 모험'은 김충길, 백승환, 신민재, 고성완이 출연한다. 빽도 재능도 없지만 레슬링에 대한 사랑만큼은 국가대표 급인 튼튼한 18세 소년 ‘충길’. 대풍고 레슬링부에 남은 유일한 선수인 충길은 체육관을 지키며, 시내버스 운전기사로 전업한 코치 ‘상규’와 엄마를 고향 필리핀에 보내주기 위해 막노동을 시작한 친구 ‘진권’을 찾아 운동을 계속하자고 조른다. 충길의 진심이 통했을까! 전국체전의 예선 출전권을 따낸 대풍고 레슬링부는 소박한 목표, 단 1승을 위해 최후의 지옥훈련에 돌입한다. 게다가 진권의 여동생을 보고 한눈에 반한 불량써클 블랙타이거의 멤버 ‘혁준’까지 레슬링부에 가세, 파이터의 천부적인 재능을 발휘하며 레슬링부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른다. 과연 18세 레슬러 튼튼이들은 예선 1승, 더 나아가 전국체전 진출이라는 기적을 이뤄낼 수 있을까.

▲‘출발! 비디오 여행’ 킬러맨(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킬러맨(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리암 헴스워스, 다이앤 게레로, 에모리 코헨이 출연하는 '킬러맨'이다. 뉴욕의 돈세탁 업자 ‘모’는 파트너 ‘스컹크’와 함께 마약 거래에 뛰어들었다가 부패경찰의 함정으로 인해 기억상실증을 겪게 된다. ‘모’는 기억을 되찾으려 애쓰지만 돈과 마약을 찾으려는 부패경찰의 추격이 계속되고, 거대 조직의 보스인 ‘스컹크’의 삼촌은 뉴욕을 떠날 것을 명령한다. 자신을 쫓는 경찰들을 피해 다니던 ‘모’는 총격으로 자신의 애인이 죽자 그들을 향한 복수를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소년 아마드(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소년 아마드(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이디르 벤 아디, 메리엄 아카디우, 빅토리아 블럭, 올리비에 보노가 출연하는 '소년 아메드'이다. 신의 이름으로 칼을 든 무슬림 소년 아메드는 자신을 어릴 적부터 가르친 이네스 선생님을 배교자라는 이유로 해치려 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