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이일화, 닮은 듯 다른 두 여자의 모성애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 이일화(사진제공=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 이일화(사진제공=채널A)
이유리와 이일화가 ‘거짓말의 거짓말’을 통해 불꽃 튀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9월 4일 첫 방송되는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이유리와 이일화는 각각 재벌가 며느리에서 남편 살해범이 되는 지은수 역과 그녀의 시어머니 김호란 역으로 분한다.

지은수(이유리 분)는 남편의 죽음과 함께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며 극적인 삶의 풍파를 맞는다. 또한 김호란(이일화 분)은 국내 굴지의 화장품 기업 D.O코스메틱의 CEO로, 우아한 카리스마를 지닌 인물이다.

며느리와 시어머니 사이였던 두 사람은 비극적인 사건을 시작으로 대립, 극으로 치닫는 관계를 보여준다. 이유리(지은수 역)가 친딸의 존재를 둘러싸고 시어머니와 어떤 갈등을 빚게 될지, 이일화(김호란 역)가 그녀의 앞길에 어떤 위험을 드리울지 호기심을 부른다.

믿고 보는 배우 이유리가 보여줄 뜨거운 모성애는 물론, 온화하고 인간미 넘치는 기존의 역할에서 벗어나 악역으로 활약할 이일화의 연기 변신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한 치의 물러섬 없이 팽팽히 맞설 두 배우의 대결 구도가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고 해, 이들이 탄생시킬 환상의 시너지를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은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국내 대표 OTT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한 한편, 9월 4일 밤 10시 50분 채널A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온라인 독점 공개를 할 예정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